본문 바로가기
  • 마침표 보다 쉼표를 나타내자
삶/음반

대구 팍스뮤직

by Y코더 2023. 11. 5.
728x90

음반을 오프라인에서 구입해보자

http://www.paxmusic.co.kr

 

▒ 팍스뮤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 ▒

 

www.paxmusic.co.kr

음... 주말에 시내에 나가보면

대현프리몰은 자주 지나가는 곳인데

팍스뮤직 간판은 잘 기억이 나지 않았다.

생각해보니 사진관이 몰려있는 곳에 있었다.

 

 

조용필 16집 Eternally - 그리움의 불꽃

 

조용한 가게 안에 들어서자

잠시 후 사장님의 선곡으로

가게 안이 아름다운 음악 소리로 가득찼다.

오늘 사려고 했는 음반은

조용필님의 19집 Hello 와 16집 Eternally 이다.

처음 온 곳이라 어떤 순서로 음반이 꽂혀있는지 잘 파악이 안되어

요리조리 둘러보다 사장님께 여쭤보았다.

 

아쉽게도 19집 Hello는 재고가 없었고

16집 Eternally는 있어서 구매를 하였다.

자세한 설명을 듣고 다음에 19집 Hello을 구매하기로 했다.

( 바운스가 듣고 싶었는데 아쉬웠다... )

 

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셨다!!

 

 

감상

바람의 노래를 깔끔한 음색으로 듣고 싶어서 구매했다.

 

필자는 이 노래를 이맘때 가장 많이 듣는다.

가사 중 어떤 부분이 좋냐고 물어본다면

전체 가사 내용이 워낙 좋기에 대답할 수가 없다.

 

음... 굳이 고른다면

회사일을 하다 막힐 때

 

"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~ "

 

가끔 나도 모르게 이 노래를 따라 부르고 있다.

 

 

P.S

 

조용필 콘서트 가고싶다...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