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클래스의 구성요소
필드 : 정보를 뜻합니다.
메서드 : 동작을 뜻합니다.
클래스를 토대로 객체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.
ex )
Monster mon = new Monster();
새롭게 만들어 냅니다 몬스터의 객체를 변수 mon에 대입합니다. (Monster타입의 변수 : 클래스 명에 따라야함 )
728x90
'프로그래밍 > 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상속, 생성자 호출 (1) | 2023.01.08 |
---|---|
오브젝트 이해하기 (0) | 2023.01.08 |
다시 한번 생각 해보기 - 형변환 (0) | 2022.12.25 |
다시 한번 생각해 보기 - 변수 타입 (0) | 2022.12.25 |
다시 한번 생각해보기 - 기초 프로그램 (0) | 2022.12.25 |